로그인 회원가입 주주게시판
KR 언어선택
     

윕스소식

매일 새롭게 변화하는 윕스의 소식과 공지사항

You First! I Best(항상 고객을 먼저 생각하자)

  • 2007-09-07
  • 182
주식회사 윕스는 보다 현실적이고 실용적인 IP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007년 하반기 슬로건으로 You First! I Best를 선정하고 고객가치경영(Customer Value Management) 체제로 업무 스타일을 변경하였습니다.
전사적으로 급변하는 기술개발 동향과 고객의 다양한 니즈(needs)를 해결할 수 있도록 IPR경영전략연구소, 브랜드사업부, IP디자인센터가 주축이 되어 명실공히 지식재산권(Intellectual Property Rights)부분의 종합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주식회사 윕스는 그동안 특허정보 및 상표정보 온라인 서비스, 특허정보 분석서비스를 중심으로 기업 및 정부의 IP부문 지원사업들을 제공하여 왔으나 하반기부터는 IP디자인센터를 통해 국내 디자인 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다양한 정보제공서비스와 고객맞춤형 서비스를 추가적으로 제공할 예정입니다.

IPR경영전략연구소에서는 지재권 맨토링 서비스 및 특허경영컨설팅, 기술평가업무를 제공하기 위해 기술분야별 전문가그룹을 운영하여 고품격의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하였습니다.
이에 (주)윕스는 고객을 최고가 될 수 있도록 분야별 전문가들로 구성된 연구원들을 통해 고품격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, 이를 위해 분야별 조직을 재편하여 고객가치의 극대화를 추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.